Home > 고객센터

고객센터

Total 5
번호 분류 제목

많이 어렵지 않지만 처음이라면 생소하여서 조금은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수초의 종류만 선택을 잘 한다면 비료와 이탄이 없어도 어느 정도는 사육이 가능할 수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음성수초가 그런 종류 입니다. 

대표적인 음성 수초로는 나나종류, 윌로모스, 자와모스 같은 모스종류, 미크로소리움같은 종류를 기른다면 아주 적은양의 비료만으로도 충분히 기를 수가 있어서 초보자분들께서 많이 기릅니다.

어항이 작을수록 물갈이는 자주 하는것이 좋은데 대체적으로 약 1~2일에 한번정도 어항물의 약 30%정도를 계속해서 교환을 하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대청소는 정해진 기간은 없고 상항을 보아서 조금은 지저분하다  생각이 들때 대청소를 하면 되는데 대청소를 할때는

기존어항물의 약 60%이상은 다른통에 옮겨두었다가 대청소가 끝난 뒤에 따로 받아둔 물을 넣어주고 모자라는 물을 새물로 보충하는것이 안전합니다.

수초를 기르는 어항에는 산소를 따로 공급하지 않습니다.

수초가 성장을하면서 낮에는 산소를 배출하기 때문이지요.

그렇기때문에 수질상태만 좋다면 굳이 산소공급기는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현재 어항에 충분한 용량의 여과기히터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바닥재가 필요하며 그다음으로는 수초를 기르는데 필요한 것인데 일단  음성수초라면

그렇게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 않는데 우선 모스종류라면 뿌리가 없기때문에 유목이나 돌등에 실로 묶어 활착을 하여서 길러야

하기 때문에 모스종류를 활착할 수 있는 유목이나 등이 필요하며 약간의 비료가 있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수초에는 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음성수초는 강한 조명은 필요하지 않아 약한 조명이 있는것이 좋습니다.

일단은 이정도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새우는 잡식성 이기에 가리지 않고 발질 합니다.

바닥에 가라 않게 주시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단, 너무 많은 양을 주시는 것 보단

소량의 보양정도 시킨다 생각하시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31-963-9259

AM 09:00 ~ PM 22:00

잠시 자리를 비울 수 있으니
미리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